섹션

DB손해보험, 내달까지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시즌 4'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www.dbins-promy.com)에서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17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설날까지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연하장 카드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가족 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여행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참여한 고객들이 작성한 카드를 실제 카드로도 제작해 우편 배송해 온라인으로만 편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도 카드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지난 4년간 총 4만328명이 마음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총 5680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가 전달됐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마음우체통 이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매달 가족사랑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SNS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에 전문 상담사가 맞춤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마음상담소 등을 진행하며 DB손해보험만의 가족사랑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고 DB손해보험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