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2호점 강남점 개점

SPC그룹은 샐러드 브랜드인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2호점인 강남점을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개점했다고 9일 전했다.

피그인더가든에 대해 SPC그룹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라고 설명한다. 파인 캐주얼은 최고급 식당을 뜻하는 '파인다이닝'에 '패스트캐주얼'의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접목한 신개념 외식 트렌드다.

작년 4월 문을 연 여의도점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강남역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강남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오피스가 밀집한 강남대로(강남358타워 1층)에 138㎡, 75석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크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볼샐러드(Bowl Salad), 드레싱과 그릴 메뉴, 견과류 등의 토핑, 30여 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Make Your Own),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Plate)로 구성된다.

2호점 오픈을 맞아 제철 원료를 활용한 신규 메뉴도 선보였다.

볼샐러드 메뉴로 구아카몰(아보카도를 활용해 만든 멕시코 전통 소스)에 형형색색 비트와 신선한 햇채소를 더한 캔디비트타코 샐러드, 버미셀리(쌀국수)와 새우를 활용한 아시안누들에 참깨 드레싱과 레몬즙으로 상큼한 맛을 낸 쉬림프누들 샐러드 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가든 샌드위치 세트는 블라썸 샌드위치, 훈제연어 샌드위치, 아보카도그린 샌드위치 등 3종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수프와 커피를 함께 제공한다.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탁상용 허브 스몰가든을 한정수량(500개) 증정하며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퀴즈 이벤트를 통해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piginthegarden)과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여겨지면서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늘어나는 수요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피그인더가든 외에도 쉐이크쉑, 피자업 등의 파인 캐주얼 브랜드를 론칭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