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26기 주부모니터 17일까지 모집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05.14 08:05:05

농심이 제26기 주부모니터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올 해로 18년째 운영 중이다. 제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나누는 농심의 대표적인 소비자 패널그룹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28세부터 48세까지의 전업주부다. 모집인원은 20명 내외다.

서류전형,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9일 개별 통보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제품 평가와 아이디어 제안,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활동기간은 올 7월부터 내년 2월까지 8개월간이다. 신청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하면 된다.

문의는 02-820-7656 , jubumonitor@nongshim.com 주부모니터 담당자로 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을 음식을 만들고 구매하며 쌓아온 주부의 노하우가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된다"며 "특히 간편하면서도 집밥보다 맛있는 가정간편식 제품 개발을 위한 주부모니터의 특별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올 해 1월 출시한 '건면새우탕'의 개발 과정에서도 주부모니터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였다. 주부모니터들은 신제품 평가에서 "청경채로 풍미를 더했으면 한다" 등의 의견을 내놓았으며 농심은 이를 제품에 반영했다. 또한 간편식 브랜드 '쿡탐'의 경우,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식감을 높이면 더 맛있겠다"는 의견을 참고해 푸짐한 건더기로 제품 질감을 높이고 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3기 신도시]더보기

신도시

3기 신도시 고양 창릉‧부천 대장에 짓는다...11만 가구 규모

정부가 고양시 창릉동, 부천시 대장동에 제3기 신도시가 들어선다. 국토교통부는 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이런

김현미

3기 신도시 포함해 수도권 30만 가구 공급...탄력적 공급해야

정부가 3기 신도시를 포함한 수도권 30만 가구 공급계획에 대한 입지를 모두 확정했다. 전문가들은 정부의 수도권

도로

지하철 서부선 연장 '고양선' 신설…3차 신도시 철도·버스 확충

국토교통부는 7일 '3차 신도시' 계획을 발표하면서 지하철 고양선(가칭) 신설 등 지구별 교통대책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