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PC삼립, 카페 스노우 신규 BI 선보여..마케팅 활동 강화

SPC삼립은 편의점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CAFé SNOW)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1일 전했다.

새로운 BI는 달콤하고 시원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콘셉트로, 눈의 결정체를 표현한 하늘색 육각형 모양에 부드러운 서체와 눈꽃 아이콘을 적용했다.

신규 BI는 SPC삼립, 샌드팜 브랜드 로고를 디자인한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가 참여했으며, 카페스노우 제품 패키지에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SPC삼립은 카페스노우의 BI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카페스노우 미니케익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혼자 먹기에 좋은 10cm가량의 미니 사이즈 케익으로, 까망베르 미니케익과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2종이다.

까망베르 미니케익은 케익 시트 겉면 생크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과 까망베르 크림치즈의 깊고 진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은 케익 시트에 콜드브루 커피를 넣어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고 코코아 파우더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각 42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은 오는 7월 초부터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노우 앱에서 카페스노우 스티커를 다운받아 촬영 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메그 냉장고,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카페스노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