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간편식·발효유 동시 챙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 선보여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07.09 15:47:51

한국야쿠르트가 간편식과 발효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9일 전했다.

잇츠온 프로그램은 샐러드, 죽, 베이글 등 잇츠온 간편식 제품에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더한 프로그램 식단이다.

닭가슴살샐러드 그린키트, 퀘이커 오트밀, 전복죽, 하루과일 등 9가지의 잇츠온 제품과 메치니코프, 하루야채, 콜드브루 등 9가지의 발효유 및 음료 제품이 식단에 들어간다.

고객은 요일별 생활패턴에 따라 맞춤식으로 구성한 추천 식단을 제공받는다. 2주치 분량이며 기호와 관심사에 따라 식단 구성 변경도 가능하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매일 받아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의 프로그램 식단을 신청하면 최대 15%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야쿠르트는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더해 잇츠온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며 선식과 샐러드 신제품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우수한 제품과 야쿠르트 아줌마의 유통채널을 활용한 프로그램 식단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선한 제품을 통해 한 끼 식사에서도 건강의 소중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식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인증 추첨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정용 인바디와 요가매트 폼롤러, 하루야채 마스크팩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7월 한 달간 4만원 이상 신청한 고객에 한해 잇츠온 신선란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신청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를 통해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보통사람 금융생활]더보기

주택

경제활동가구 월소득 476만원…소득격차 감소

최근 1년 사이 소득이 증가하고 소득 격차는 다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가 올랐음에도 총소득에서

취업

빚 있는 사회초년생 부채 1년 새 432만원 증가

빚 있는 20∼30대 사회초년생의 부채 규모가 최근 1년 사이 400만원 넘게 늘어났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기혼

직장인

서울 직장인 월 358만원 받아 246만원 사용

서울시 직장인은 평균 358만원을 월급으로 벌어 246만원을 쓰는 것으로 집계됐다. 신한은행은 16일 발표한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