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국 CFTC 위원장 "규제 기관이 블록 체인에 뒤쳐져있다"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CFTC) 의장은 25일 미국 의회가 다른 국가에 비해 블록 체인에 대해 뒤처져 있다라고 작심 발언했다.

크리스토퍼 지안카를로(J. Christopher Giancarlo) 의장이 하원 농업위원회(Agricultural on Agriculture Committee)에서 의장이 블록체인에 관한 질문을 하자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규제 기관이 특정한 방식으로 방해를 받고 있다. CFTC가 은행 컨소시엄에 의해 운영되는 블록 체인에서 노드를 작동시킬 수 없다"면서 "CFTC는 예산안을 의회에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노드를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구입하거나 임대할 수 없다"고 밝혔다.

지안카를로 의장은 "우리는 뒤처지고 있다. 이틀 전에 영국 은행은 영국에 새로운 은행 간 지불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를 통해 블록체인의 불만 사항이 제기될 것이다."라고 덧붙혔다.

이어 그는 "영국 은행은 지난 4 년 동안 우리가 참여할 수 없었던 모든 블록 체인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으며 이미 이 기술에 익숙해져 있다. 지금 영국은 그것을 테스트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에 비해 우리는 4 년 뒤처지고 있다고 느낀다. 저는 의회에 오기 전에 우리가 규제 기관으로서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뭔가를 구축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