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국 하원 의원, 암호화폐 구매 및 채굴 금지 촉구

미국의 한 국회의원은 암호 화폐를 구매하는 것에 대한 포괄적인 금지를 촉구했다.

브래드 셔먼(Brad Sherman) 하원 의원은이 주제에 관해 여러차례 논란을 일으켰던 발언을 했다. 그는 3월에 암호 화폐를 '사기꾼'라고 불렀다. 또한 하원 의원 재무위원회의 소위원회 청문회에서는 그는 심지어 미국인들이 시장에서 완전히 배제되는 것을 옹호하기까지 했다.

"우리는 미국인들이 암호 화폐를 사고 파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라고 캘리포니아 민주당은 선언했다. 그는 앞으로 불법 자금이 잠재적으로 돈의 형태로 사용될 가능성을 넘어서, 그것은 현재 미국의 제재를 피하고자 하는 탈세자들과 범죄 국가들에 의해 사용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토론자 중 한 명인 노버트 미셸 (Norbert Michel) 헤리티지 재단의 데이터 분석 센터 소장은 범죄자들에 의해 암호 화폐가 사용된다고 암호 화폐를 전체적으로 정의해야 한다는 생각에 반대했다.

이에 대해 미셸은 "범죄자들이 비트 코인을 사용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범죄자들이 비행기, 컴퓨터 및 자동차를 사용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범죄자들이 그런 도구를 사용했다고 해서 그런 도구들을 처벌해서는 안 된다."라며 "제가 생각하는 이러한 요소들이 미국의 광범위한 채택에 대한 주요 장벽이다."라고 그가 덧붙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