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 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업그레드..31일까지 참가자 모집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08.07 13:50:19

쌍용자동차는 패밀리 오토 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통해 음악을 주제로 매년 고객들과 함께 해오고 있다.

"새로운 즐거움을 더해 업그레이드했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쌍용차는 7일 전했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8-9일과 15-16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 소재 오토 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두 차례 행사는 ▲재즈 퍼레이드 ▲키즈풀 ▲송어잡기 배틀 ▲미나토 그린바 ▲밤별 어린이 시네마를 비롯해 가족 고객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Green과 ▲미나토 카페/레드바 ▲에코백 메이킹 ▲클럽 디제잉쇼 ▲다크스카이 나이트바 등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Red 두 가지 콘셉트로 각각 진행된다.

야간에는 사운드오브뮤직의 하이라이트인 포레스트 콘서트가 각 행사의 콘셉트에 가장 어울리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진행되며,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간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각 50팀, 총 100팀(4인 기준 400여 명)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