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농심 "'백산수', 폭염 속 6-7월 매출 24% 급증"

농심은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백산수' 매출이 크게 뛰었다"고 10일 전했다.

올 해 상반기 백산수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늘어난 340억원을 기록했다. 6-7월 두달간 매출은 24% 급증한 160억원이었다.

국내 전체 생수시장 규모(닐슨코리아)도 상반기 약 4.2% 성장을 보였다. 유난히 짧았던 장마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많은 소비자들이 생수 구매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에 지갑을 여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수원지와 미네랄 함량, 물맛 등 차별화된 강점을 지닌 백산수가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폭염 피해 예방을 위해 지난 달부터 기상청과 손잡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대형마트 내 홍보물과 TV 광고, SNS 채널 등을 통해 평소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건강지향 마케팅 활동이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백산수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산수 330mL를 1박스씩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aeksansu.official)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