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닛산, 대표 모델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맥시마
▲맥시마

한국닛산은 10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위해 자사 대표 모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할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전했다.

스테디셀링 모델 알티마의 경우, 닛산 파이낸스의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12개월 동안 월 3만원대의 금액 납부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선수금 50%, 상환유예금 50% 기준).

스포츠 세단 맥시마도 동일 조건 활용 시 월 6만원대의 납부 금액에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현금 결제 시에는 모델에 따라 최소 170만원에서 최대 3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13-14일과 20-21일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주말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닛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닛산 대표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본인이 직접 조향한 DIY 차량용 디퓨져를 선물로 증정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로봇 청소기(1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커피 한 잔과 함께 전시장에 비치된 전 차종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카페 케이터링을 운영하는 한편, 아이 동반 고객에게는 닛산 그림 스케치북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