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다양한 홈파티 상품 선보여

한샘은 홈 파티가 새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연말 홈 파티 관련 상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고 26일 전했다.

한샘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 파티'를 주제로 가족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공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샘은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올 홈 파티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상품을 선보였다.

12월 31일까지 홈 파티 & 연말 결산 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 파크, 대리점, 한샘몰(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크리스마스 티세트와 양말 머그는 8900원과 6900원에 각각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트리(60cm)는 9900원에 선보인다. 신제품 키친바흐 세라믹도 20% 할인해 4인 세트를 25만 9000원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가 시간의 증가와 함께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홈 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몇가지 테이블웨어와 소품만으로도 분위기를 연말 연출 할 수 있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9월,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다양한 공간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 중 연말 홈 파티 콘셉트을 담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 플랜은 연말연시 집에서 파티를 즐기거나 다 함께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 연출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했다.

"홈 파티를 위해 소파 배치는 서로 눈을 맞추며 대화하기 좋은 기역(ㄱ)자형을 추천한다"며 "와인 색상을 주조색으로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하고 아메리칸 스타일의 소품을 활용하면 연말 홈파티 느낌을 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