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라운-해태제과, 영재국악회 홈페이지 오픈..국내 유일 어린이 국악 공연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국내 유일의 어린이 국악 공연인 영재국악회 홈페이지(youngjaegugakhue.co.kr)를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영재국악회는 국악의 우수성과 저변 확대를 위해 크라운해태제과가 지난 2015년부터 후원해오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남산 한옥마을 내 크라운해태홀에서 열리며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지금까지 공연장을 찾는 관람객은 2만여명에 달한다고 했다.

영재국악회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절차를 생략하고 편의성을 고려해 좌석도 지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가족이나 학교, 동호회 등 단체 관람을 배려해 개인이 최대 6매까지 신청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로 예약하면 더욱 편리하다고 전했다. 영재국악회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NAVER)에서도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역대 공연 영상을 비롯한 공연 정보, 재미난 국악 이야기 등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국악 콘텐츠도 홈페이지에 담겼다.

크라운해태 관계자는 "어린 친구들이 꾸미는 무대지만,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공연"이라며 "보다 많은 관객들이 국악 영재들을 응원하고 국악과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