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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큐빅 시리즈 4번째 신제품 '치즈큐빅 버터맛'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치즈큐빅 시리즈의 4번째 신제품 '치즈큐빅 버터맛'을 출시했다고 30일 전했다.

치즈큐빅은 한 조각씩 개별 포장된 포션치즈로 지난 4월 출시한 플레인, 햄맛, 그린티 3가지 맛에 이어 버터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상에서 제일 작은 즐거움'이란 슬로건 하에 언제 어디서나 상황별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튜브가 적용된 치즈큐빅 버터맛은 국산 버터 14%, 자연 치즈(뉴질랜드산 체다치즈, 네델란드산 고다치즈) 58%가 함유 돼 있어 기존에 느꼈던 치즈 맛보다 훨씬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입안 가득 퍼지는 치즈와 버터의 조화로 크래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정하민 가공품사업본부장은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포션치즈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버터 특유의 진한 풍미와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84g/12개입)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대형마트, 일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