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9일까지 차량 무상 점검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12.03 16:04:24

FCA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를 맞이해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겨울철 필수 점검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캐빈필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히팅 및 공조 시스템 관련 부품이다.

또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시 안전 운행을 돕는 타이어(윈터 타이어 포함) 15% 할인 및 모파(MOPAR®) 순정 배터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모파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080-365-2470)와 전국 20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재경TV :: 보이는 뉴스더보기

화웨이

화웨이 보안 논란으로 보는 미국과 중국의 5G 네트워크 전쟁

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두고 미국과 중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을 중심으로

마일리지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항공 마일리지가 10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2019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이슈·특집[한은 기준금리 인상]더보기

기준금리

기준 금리 인상에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줄줄이 인상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덩달아 올리기로 했다. 우

부동산

기준금리 인상에 얼어붙은 부동산시장...매수심리 ‘냉각’

한국은행이 30일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하면서 부동산시장은 더욱 움츠러들 전망이다. 부동산 규제

연준

세계 각국 '돈줄조이기' 동참…내년 성장둔화 속 이중고 예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연합(EU), 주요 신흥국들이 금리를 올리거나 양적 완화(QE)를 중단하는 등 돈줄을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