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 진행.."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 발굴"

오비맥주는 지난 달 28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 판촉물 제작 업체들을 대상으로 '2018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4일 전했다.

해당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올 해 처음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13개의 홍보·판촉물 전문 중소기업이 참여해 오비맥주가 상권 영업 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영업 홍보물 중 ▲업소 테이블 홍보물 ▲실외 간판 홍보물 ▲친환경·건전음주문화 홍보물 ▲자유주제 홍보물 등 총 4개의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제시했다.

오비맥주는 박람회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혁신 점수를 받은 ㈜대진아이엔티에 '2018년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MVP' 상을 수여했다. 오비맥주는 수상기업에게 납품계약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함께 맥주 시장을 이끌어나갈 이노베이션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 대상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