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 진행.."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 발굴"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12.04 11:35:42

오비맥주는 지난 달 28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 판촉물 제작 업체들을 대상으로 '2018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4일 전했다.

해당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올 해 처음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13개의 홍보·판촉물 전문 중소기업이 참여해 오비맥주가 상권 영업 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영업 홍보물 중 ▲업소 테이블 홍보물 ▲실외 간판 홍보물 ▲친환경·건전음주문화 홍보물 ▲자유주제 홍보물 등 총 4개의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제시했다.

오비맥주는 박람회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혁신 점수를 받은 ㈜대진아이엔티에 '2018년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MVP' 상을 수여했다. 오비맥주는 수상기업에게 납품계약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함께 맥주 시장을 이끌어나갈 이노베이션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 대상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재경TV :: 보이는 뉴스더보기

화웨이

화웨이 보안 논란으로 보는 미국과 중국의 5G 네트워크 전쟁

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두고 미국과 중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을 중심으로

마일리지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항공 마일리지가 10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2019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이슈·특집[한은 기준금리 인상]더보기

기준금리

기준 금리 인상에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줄줄이 인상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덩달아 올리기로 했다. 우

부동산

기준금리 인상에 얼어붙은 부동산시장...매수심리 ‘냉각’

한국은행이 30일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하면서 부동산시장은 더욱 움츠러들 전망이다. 부동산 규제

연준

세계 각국 '돈줄조이기' 동참…내년 성장둔화 속 이중고 예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연합(EU), 주요 신흥국들이 금리를 올리거나 양적 완화(QE)를 중단하는 등 돈줄을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