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캡스홈', '스마트앱어워'서 전문 정보분야 최우수상 수상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12.07 16:40:45

ADT캡스는 지난 6일,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의 모바일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18' 전문 정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전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라는 설명이다.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캡스홈 모바일앱은 사용자가 접근하기 쉬운 직관적인 UI디자인과 다양한 편의∙부가 기능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캡스홈 모바일앱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보안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현관 밖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스마트 CCTV 도어뷰어에 찍힌 사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관문 밖으로 경고 음성을 전송하거나 긴급상황 발생 시 출동을 요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입 정보, 요금조회 등 사용자 정보 조회는 물론, 뷰가드 미니, 가족동선관리, 내 위치 공유, 해충감지 등 다양한 부가·편의 서비스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실행하고 관리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앱의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캡스홈은 기존 홈 보안 상품보다 공동주택 중심의 국내 주거 환경 특색을 고려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홈 보안 서비스다. 24시간 현관문 및 창문을 통한 침입 감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상신호 발생 시 ADT캡스 상황실로 통보 돼 최단거리의 출동대원이 신속히 현장으로 출동한다.

"최저 월 1만원대의 가격 구성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재경TV :: 보이는 뉴스더보기

화웨이

화웨이 보안 논란으로 보는 미국과 중국의 5G 네트워크 전쟁

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두고 미국과 중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을 중심으로

마일리지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항공 마일리지가 10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2019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이슈·특집[한은 기준금리 인상]더보기

기준금리

기준 금리 인상에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줄줄이 인상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덩달아 올리기로 했다. 우

부동산

기준금리 인상에 얼어붙은 부동산시장...매수심리 ‘냉각’

한국은행이 30일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하면서 부동산시장은 더욱 움츠러들 전망이다. 부동산 규제

연준

세계 각국 '돈줄조이기' 동참…내년 성장둔화 속 이중고 예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연합(EU), 주요 신흥국들이 금리를 올리거나 양적 완화(QE)를 중단하는 등 돈줄을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