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포켓 스낵 2종 출시.."사이즈 작지만 속은 알차"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1.10 17:38:20

크라운제과는 사이즈는 작지만 속은 알찬 포켓 스낵 2종(꿀땅콩듬뿍카라멜콘/미나짱)을 출시했다고 10일 전했다.

"크기와 함께 양도 적어졌을 거라 생각한다면 오산"이라며 "중량은 기존 스낵과 맞먹는 60g·58g"이라고 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로 작아진 만큼,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꺼내먹기 좋다는 설명이다.

꿀땅콩듬뿍카라멜콘은 달콤고소한 꿀땅콩을 10배 늘렸다. "카라멜콘땅콩을 먹어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상상이 현실로 이뤄진 셈"이라며 "원가가 20% 이상 늘지만 꿀땅콩을 더 많이 넣어 달라는 수많은 고객 요청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미나짱은 스파이시 간장치킨의 매콤한 맛을 과자로 맛볼 수 있다. 치킨 육수에 양조간장, 대파, 마늘, 청양고추까지 치킨양념과 똑같은 재료로 만들었다.

"덕분에 과자지만 매콤간장치킨을 먹는 느낌이 제대로"라며 "과자 크기도 2cm 정도로 깜찍하게 줄여 한움큼 집어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전했다.

과자로는 이례적으로 과자매대 뿐만 아니라 안주매대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보통사람 금융생활]더보기

주택

경제활동가구 월소득 476만원…소득격차 감소

최근 1년 사이 소득이 증가하고 소득 격차는 다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가 올랐음에도 총소득에서

취업

빚 있는 사회초년생 부채 1년 새 432만원 증가

빚 있는 20∼30대 사회초년생의 부채 규모가 최근 1년 사이 400만원 넘게 늘어났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기혼

직장인

서울 직장인 월 358만원 받아 246만원 사용

서울시 직장인은 평균 358만원을 월급으로 벌어 246만원을 쓰는 것으로 집계됐다. 신한은행은 16일 발표한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