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공식 이미지' 등장…화이트·그린·블랙 색상

재경일보 음영태 기자 음영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2.01 13:57:41

삼성전자 갤럭시S10 시리즈의 공개가 다가오면서 관련 렌더링 이미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1일 외신에 따르면 독일 매체 윈퓨처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시리즈의 공식 이미지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이트, 그린, 블랙 색상 모델이 포함됐다. 이 중 화이트 모델은 점진적으로 색이 달라지는 '그래디언트' 효과를 담은 색상이다. '프리즘 화이트'가 모델명이라고 매체는 보도했다.

갤럭시

갤럭시S10과 갤럭시S10플러스에는 당초 업계 예상대로 화면 전면 상단 카메라 구멍만 남기고 디스플레이로 채운 '홀 디스플레이(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후면 지문인식센서가 보이지 않아 전면 디스플레이에 내장됐을 것으로 보인다. 홍채인식 기능도 빠진다.

후면에는 트리플(3개) 카메라가 가로로 나란히 배열됐고, 전면 카메라는 갤럭시S10에 1개, 갤럭시S10플러스에 2개가 탑재됐다.

갤럭시S10은 다음달 20일에 공개돼 3월 8일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인피니트 성열 26일 입대…"보고 싶을 거예요"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28)이 26일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성열이..."

구혜선, 일상 속에서도 무결점 인형 미모..."추워요"

배우 구혜선의 인형 미모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최정윤, 붕어빵 딸과 단둘이 제주도 여행..."내 사랑"

최정윤이 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