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DT캡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2년 연속 선정

ADT캡스가 지난 달 31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명예의 전당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해당 시상식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서비스, 소비재, 내구재, 공공 등 각 분야에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ADT캡스는 보안 서비스의 본질인 빠른 출동, 빠른 A/S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온 것에 우수한 평가를 받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식 테스트 장비 및 연구시설을 갖춘 보안기술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며 "보안 관련 원천기술 개발은 물론 차세대 생활안전 시스템과 최신 보안상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 범죄취약 계층의 주거 보안을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했고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창업 패키지', '피플카운팅 서비스' 등 사업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 서비스를 확대하고 교내 폭력 및 각종 화재 사건에 보다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폭력 감지 알림 서비스', '화재 모니터링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소외계층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도 했다.

한편, ADT캡스는 작년 SK그룹 편입과 NSOK 합병을 마무리했다.

"더욱 강화된 보안 브랜드로서 뉴 ICT 융합 보안을 위한 양적 질적 성장을 본격화한다"며 "영상보안기술, AI, IoT, 빅데이터, 5G 등 ICT 기술을 적극 활용해 첨단 보안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동시에 혁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좌측부터 산업정책연구원 김태현 이사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
▲좌측부터 산업정책연구원 김태현 이사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