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집꾸밈·자녀 교육 주제 무료 강연 진행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2.11 09:29:24

한샘이 15일까지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상암사옥에서 집꾸밈, 자녀 교육을 주제로 하는 무료 강연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부터 15일까지 한샘의 주고객층이 관심을 갖는 집꾸밈과 자녀 교육을 주제로 무료 강연을 이어간다. 12일에는 한샘 디자이너가 라이프 스타일별 집 꾸미기에 대해 강연 한다.

13일과 14일에는 웅진 북클럽 담당자가 '아이와 상호작용을 높여주는 책 놀이법', '아이의 독서 능력에 맞는 맞춤 독서법'에 대해 강연하고 15일에는 '변화되는 교육제도의 이해와 부모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전 교원그룹 교육 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강연은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한샘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샘 상암사옥 1층에서는 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책상, 거실장 등 가구 특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생활용품은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튼, 쿠션 등 맞춤 패브릭 신제품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 방문해 가구나 패브릭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로 사은품과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샘 제품은 물론 LG전자도 함께 참여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이 상암동에 새 둥지를 튼 지 1년이 지났다"며 "지역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지역주민,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이사강 남편' 론, 전속계약 만료로 빅플로 탈퇴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39)과 결혼한 보이그룹 빅플로 멤버 론(본명 천병화·28)이 팀을 탈퇴했다.

에픽하이 4년 만에 북미투어 재개…17개 도시 돈다

힙합그룹 에픽하이(타블로·DJ 투컷·미쓰라진)가 4년 만에 북미투어를 재개한다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 제작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가 인공지능을 소재로 한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