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CEO

오뚜기, '잼있는 젤리' 3종 출시.."쫀득한 젤리 안 달콤한 과즙 가득"

By 박성민 기자 (smpark@) 2019.03.08 09:59:36

오뚜기는 쫀득한 젤리 안에 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잼있는 젤리'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최근, 껌과 사탕 등의 전통적인 간식 시장이 축소되고 씹거나 빨아먹는 구미젤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특히, 젤리 안에 또 다른 젤리가 들어있는 '젤리 in 젤리' 제품은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국내에서도 유행하는 간식"이라고 했다.

'잼있는 젤리'는 투명한 겉젤리 속에 과즙을 듬뿍 담은 속젤리를 넣어 씹을 때마다 달콤한 과일 향이 가득한 신개념 구미젤리이다. 기존 구미젤리 제품 대비 속젤리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하고 진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질기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동글동글한 푸딩 모양에 알록달록한 색까지 보는 재미를 더한 '잼있는 젤리'는 체리자두, 망고, 파인포도 등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체리자두와 파인포도에는 비타민 일일권장량 100%가 함유 돼 있으며 망고에는 카레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커큐민이 10mg 함유됐다. "사무실에서 나른할 때 가볍게 한 알씩, 오물거리기 좋아하는 아이 간식으로 한 봉씩 먹기 좋은 제품"이라며 "특별한 날에 탄산수나 칵테일에 넣어 달콤한 버블 드링크로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쫀득한 젤리 안에 말랑한 과즙 젤리가 들어간 잼있는 젤리 3종을 출시했다"며 "더블 젤리 타입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씹기 부담스럽지 않은 말랑한 간식을 선호하는 노년층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GS25와 오뚜기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Like Us on Facebook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