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카드, 코스트코 결제 카드 변경 앞두고 사전 발급 프로세스 구축

현대카드는 오는 5월 24일 코스트코코리아의 결제 카드 변경을 앞두고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전 발급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오는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만 결제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결제 가능 신용카드 변경에 따른 혼란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코스트코 회원들이 간편하게 현대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운영 중이다.

전국 15개 모든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영업소를 신설하고 코스트코 회원들의 편리한 카드 발급을 돕고 있다.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즐기고 난 뒤 오는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에서 사용할 현대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주변에 마련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최근, 현대카드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등에서 1분 가량이면 간단하게 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신용카드 실시간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본인 확인을 위한 별도의 상담원 연결이나 전화 심사 등의 과정이 없으며 발급 확정과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앱카드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는 자사 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위치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또,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15명)와 LG '스타일러'(50명), 애플 '아이패드 프로'(100명), 다이슨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현대카드를 보유한 코스트코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스트코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행사에 응모된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는 지난 달 말 코스트코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종의 특화카드 신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는데 이 신상품들은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카드 이용 시 연간 50만 포인트까지 결제액의 최대 3%를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쌓아주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