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5월 '보은의 달' 맞아 선물 세트 준비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5월, 보은의 달을 맞아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베이직 2종 세트(중건성)<제공=아모레퍼시픽>
▲베이직 2종 세트(중건성)<제공=아모레퍼시픽>

'베이직 2종 세트(건성)'는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200ml)'와 '에센셜 밸런싱 에멀전(120ml)'으로 구성됐다.

겨울철에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로부터 피부 바탕을 골고루 촉촉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 "'모이스춰 스킨'은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 바탕을 부드럽게 정돈한다"며 "'모이스춰 에멀전'은 피부 전체에 골고루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설명했다.

"라네즈 대표 수분 자산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와 피부의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워터 밸런싱 액티베이터' 기술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5만9천원대다.



▲퍼펙트 리뉴 2종세트<제공=아모레퍼시픽>
▲퍼펙트 리뉴 2종세트<제공=아모레퍼시픽>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는 촉촉한 젤 타입 스킨 '퍼펙트 리뉴 스킨 리파이너(120ml)'와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추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퍼펙트 리뉴 에멀전(100m)'으로 구성됐다.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로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 거칠어진 피부를 바로잡아준다"며 "어린 아이 피부의 특징인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한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호막과 닮은 'Advanced Ceramide Water'가 함유 돼,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고 덧붙였다. 7만8천원대다.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제공=아모레퍼시픽>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제공=아모레퍼시픽>

'워터뱅크 크림 이엑스 기획 세트'에 대해 "'그린 미네랄 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며 "'워터 지퍼' 기술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24시간 건조하지 않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15ml)', '에센셜 밸런싱 에멀젼(15ml)',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10ml)'가 견본으로 포함 돼 있다. 3만7천원대다.




▲옴므 액티브워터 2종세트<제공=아모레퍼시픽>
▲옴므 액티브워터 2종세트<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의 경우, '액티브워터 스킨(180ml)과 '액티브워터 모이스처라이저(125ml)로 구성됐다.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된 수분 'Active Water Plus'는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줘,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자 피부를 만들어준다"며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 기술을 적용,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줘, 피부의 수분을 붙잡아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