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통합브랜드 'MPRO' 론칭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5.09 17:52:45

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통합브랜드 'MPRO'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MPRO'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 돼 있다.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의 형태가 있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에 맞춰 신제품도 출시됐다.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담겨있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캡슐에 담긴 특허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MPRO 비타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비타민은 일일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이 들어있다.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를 담았다.

'MPRO 아연'은 액상에 아연을 넣어 만들었다. 아연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다.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가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 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MPRO 비타민·아연' 10입 제품에 한해 추가 증정 및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韓 성장률 전망 하락 ]더보기

경제 전망

OECD, 올해 韓 성장률 전망, 두달만에 2.4%로 낮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글로벌 교역둔화 등에 따른 수출감소, 제조업 구조조정에 따른 투자·고용 위축을

경기

OECD·IB 줄줄이 韓성장률 내렸다…제조업 수요 둔화‧기업 투자환경 악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투자은행 등 해외 기관들이 올해 한국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낮추고

oecd

OECD "무역갈등이 주 위험요인…국제협력 틀 회복해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21일(현지시간) 발표한 세계 경제의 가장 중요한 위험요인은 여전히 무역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광희, 건나블리 남매와 '슈돌' 촬영 인증샷

방송인 광희가 나은, 건후 남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엠블랙 승호, 거수경례로 알린 만기 전역..팬들 축하 물결

그룹 엠블랙 승호가 군 복무를 마쳤다. 승호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민영, 늘씬 각선미+도발적인 매력 `시선강탈`

박민영, 늘씬 각선미+도발적인 매력 `시선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