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레몬 주제로 한 '레몬톡톡 시리즈' 선보여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5.15 09:50:09

㈜아성다이소는 레몬을 주제로 한 '레몬톡톡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5일 전했다.

여름 속 '상큼한 레몬 이야기' 컨셉으로 기획됐다.

레몬의 노란색과 바다의 파란색을 메인 컬러로 선정, 투명한 PVC 소재 및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싱그러움과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 및 뷰티소품 ▲리빙용품 ▲데스크테리어 용품 등 총 6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패션 및 뷰티소품은 여름철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파우치 상품군을 강화했다. PVC파우치, 여행용 지퍼백 세트, 메쉬파우치, 2중 파우치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가 있다고 전했다.

여름철 바캉스 코디를 할 수 있는 레몬 디자인 액세서리도 구비 돼 있다. 포인트를 살리기 좋은 레몬 핀세트와 귀걸이, 그리고 묶는 방법에 따라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와이어 헤어밴드를 만날 수 있다.

귀여운 레몬 캐릭터가 새겨진 담요도 판매한다.

여름철 집안을 시원하게 해주는 리빙용품들이 마련됐다.

과일청을 담기 좋은 저장용기와 유리컵은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플라스틱 빨대컵은 귀여운 잎사귀 모양의 뚜껑 디자인이 적용됐다고 했다. 레몬 모양을 본뜬 식기류와 주방장갑을 활용하면, 주방에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액체를 담았을 때 불빛이 나는 LED 소주잔, 향기로운 레몬향이 나는 종이샤쉐 등 참신한 기능의 아이템도 있다고 전했다.

책상과 휴대폰 등을 레몬빛으로 꾸밀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용품들이 출시된다.

노트류는 레몬 반원 형태의 스프링노트, 중철노트 및 수첩이 마련됐다. 레몬 모양으로 떼어 쓰는 마스킹테이프와 반짝이조각스티커, 필름 인덱스 등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라인도 강화됐다.

또한, 레몬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 인형 및 조각 인형, PVC멀티케이스도 있다고 전했다.

휴대폰 케이스는 3가지 모양틀에 글리터를 넣은 디자인으로 기종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나왔다. 이 밖에 휴대폰 핑거링(2P), 헤드폰 및 이어폰, 무선 충전패드가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한은, 韓 성장률 전망] 더보기

이주열

한은, 올해 성장률 전망 2.2%로 하향…"향후 여건도 낙관하기 어려워"

한국은행이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2.5%에서 2.2%로 하향조정했으며 소비자물가 상승률 전망치는 1.1%에서

수출

금통위 의결문 '잠재성장률 수준 성장세' 빠지고 '日 수출규제' 추가

한국 경제 성장흐름이 당초 예상보다 둔화한 것으로 한국은행이 18일 진단했다. 금융통화위원회 의결문에

금값

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 사상 최고…금·은 ETN도 강세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이 18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신선·유쾌한 재난영화 "엑시트"…뛰고, 달리고, 오른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엑시트'는 탈출극인 만큼 서사는 단조롭지만 참신한 소재와 손에 땀을...

지코·크러쉬·딘…힙합크루 팬시차일드 첫 공연

힙합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가 8월 10~11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박서준-김다미-유재명, JTBC "이태원 클라쓰" 주연

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이 JTBC 새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주연으로 나선다고 홍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