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EB하나은행, 해외 부동산 세미나 개최

KEB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인 케이에프코리아와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 증가로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부동산 시장동향 및 해외 자산가들의 투자 성향 등을 살펴보고 해외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해외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약 100여 명의 손님들이 참석, ▲2019년 글로벌 부동산 시장 트렌드 ▲미국, 일본 지역의 투자전략 ▲해외 투자시 대출, 송금 절차 등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함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등 해외 실매물을 소개함으로 해당 지역의 시장 상황을 현장감 있게 전달함 됐고 매물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던 손님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3월,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케이에프코리아, 글로벌PMC)와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함에 이어, 해외 부동산 세미나까지 개최하며 해외 부동산에 대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