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비빔타입 용기면 '콘치즈면' 출시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5.30 00:34:39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인 '콘치즈면'을 지난 27일 새롭게 출시했다.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옥수수를 원물 그대로 넣어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구현해냈다는 설명이다.

농심은 최근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가 크다는 점에 주목, '콘치즈면'을 출시했다.

용기면 시장의 규모는 지난 2016년, 6800억원에서 작년, 7670억원까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라면 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33.3%에서 37.5%까지 올랐다(닐슨코리아 기준).

농심은 기존 짜장이나 매운 소스의 비빔면을 벗어나 색다른 맛을 찾고자 했고 다양한 재료를 검토,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콘치즈'를 선택했다.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추진한다.

농심은 '콘치즈면' 패키지에 스푼즈 캐릭터를 삽입했다. 또한,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콘치즈면'을 진열하고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콘치즈면'의 중량은 104g, 편의점 기준 가격은 16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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