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간편한 대사케어에 특화"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9.07.10 13:50:07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늘어나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메타그린'을 지난 2월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의 한국인의 문제적인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 함량을 기존보다 30mg 더 많은 360mg으로 증량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가지 녹차 성분 배합, 카테플러스(CATEPLUS)을 적용, 녹차 카테킨과 비타민C 외에도 부원료로 녹차 잎의 1%에 해당하는 귀한 성분,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카테플러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녹차 기술과 연구를 적용한 3가지 녹차성분 배합을 의미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등록 상표이다.

한 정의 크기는 520mg으로 줄였고 장용성 코팅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타그린'은 성인남녀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대사 리듬이 저하된 4059 중년층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2030대에게 아모레퍼시픽은 추천하고 있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용량 520mg X 90정의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제공=아모레퍼시픽>
​​
<제공=아모레퍼시픽> ​​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하반기 달라지는 것]더보기

개소세

하반기에도 승용차 개소세 인하…근로장려금·실업급여 지급확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승용차 개별소비세 30% 인하 조처가 하반기까지 연장 적용된다. 7월부터는 실업급여 지급액과

무상교육

고교무상교육 단계적 실시…정수기 관리 강화

기획재정부는 27일 하반기부터 달라지는 30개 정부 부처의 제도와 법규 사항 178건을 소개한 '2019년 하반기부터

교통

신규 자동차 번호판 도입...경부선 전철 급행 확대

기획재정부는 27일 하반기부터 달라지는 30개 정부 부처의 제도와 법규 사항 178건을 소개한 '2019년 하반기부터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방탄소년단, 사우디아라비아 스타디움 투어 '해외 가수 최초'

그룹 방탄소년단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해 화제다.

송혜교, 밝은 미소 근황 '눈길'

배우 송혜교의 근황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권진영, 선우선♥이수민 결혼식 현장 공개…"행복하게 살아"

코미디언 권진영이 선우선-이수민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