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CEO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 홍삼 '발휘' 출시.."흡수·유지력 빨라"

By 박성민 기자 (smpark@) 2019.08.12 10:53:39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발효 홍삼 '발휘'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 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 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 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했다. 홍삼 유효 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 시험으로 입증했다.

발휘 발효홍삼 K는 HY 발효 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 원료를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발효 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 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발효 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 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여기에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으로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 홍삼 브랜드로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원대인 발효 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발휘 출시를 통해 발효 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홍삼 브랜드는 5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다"며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 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가 오는 9월까지 진행된다.

Like Us on Facebook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