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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추석 기간 앞두고 비상 대응체계 점검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추석 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날 이 행장은 NH농협은행 용산 별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 방문해 노고를 치하하고 추석 연휴 비상근무계획을 보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장은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NH농협카드의 카드차세대 시스템 도입을 위한 전산 작업과 관련해 추석 연휴 기간 중 일부 서비스가 중단 또는 이용이 제한 됨에 따라 고객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비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추석 연휴를 맞아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임시 운영 중인 이동 점포를 방문하기도 했다.

NH농협은행은 추석 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해 이날,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했다. 내일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NH농협은행은 추석 연휴 신속한 비상상황 대응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비상근무를 실시 중이다. 이 기간 동안 주요 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 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해 대응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 행장은 "추석 연휴 전후 금융거래가 많아지고 비대면 거래가 증가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