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국민은행, 자산관리 방안 제시 세미나 개최한다

KB국민은행은 현장 중심의 투자 상품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맞춤형 자산관리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융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 돼 투자 상품 보유 고객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을 반영해 고객과 함께 공감하고 새로운 투자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오는 18일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KB WM스타자문단의 금융 시장 전망 및 투자 상품 리밸런싱 관련 제언을 들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 상황을 입체적으로 조명하고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 등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쉽게 설명해 고객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의 주된 관심 분야인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도 KB국민은행 전문위원들의 투자 전략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힐링 특강과 함께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 상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고객 중심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WM시장 선도은행의 기반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KB국민은행 IPS본부 내 WM투자자문부는 30여명의 세무, 부동산, 법률, 자산관리 등 본부소속 Advisory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KB금융그룹 소속 대표 전문가 집단인 KB WM스타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가와의 대면 및 유선 상담은 KB국민은행 거래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명동·–여의도·–대치·–강남에 위치한 KB자산관리 자문센터에서도 대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