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산업

재규어 랜드로버 부천 전시장 오픈..경기 서부·서울 강서권

By 박성민 기자 (smpark@) 2019.10.07 15:02:47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경기도 부천에 전시장을 오픈하고 경기 서부와 서울 강서권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부천 전시장은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423을 주소지로, 춘의역 사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경인고속도로 부천IC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 IC와도 가까워 부천 지역 고객들은 물론 서울 강서 및 인접지역 고객들에게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한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건물에 있어, 차량판매(Sales)부터 차량정비(Service), 부품(Spare parts)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3S' 콘셉트'로 운영된다.

연면적 1874.85m²의 지상 3층 규모로, 1층과 2층에는 최대 8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1층 대기실에는 바리스타 바가 있어 프리미엄 커피를 이용할 수 있으며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 전시 공간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내년 3월부터는 전시장 3층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차량 구매부터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부천 전시장은 서비스센터 오픈 이전까지 정비 고객을 위해 인근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접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부천 전시장 대표번호로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부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시승행사도 마련됐다.

차량 시승 및 계약, 출고 고객은 물론이고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Like Us on Facebook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