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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피오 발탁

롯데제과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피오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이라며 "엉뚱하면서 재치 있는 모습과 특유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 귀여운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제과는 작년 12월 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런키' 광고 모델 맞추기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후 피오를 공개했다.

광고는 "듣기 싫은 소리를 '크런키'의 바삭한 소리로 제압한다"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설정해 생활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크런키'를 먹음으로써 해소한다는 내용이다.

이 광고는 10일 유튜브를 시작으로 온라인, TV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피오을 내세워 인스타그램 등에 SNS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크런키'를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가미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