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우리 몸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줘"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했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란 물음에 '100% 만족한다' 평가를 받았다고 했다.

이 제품은 땀 냄새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악취를 향으로 덮지 않고 원인 성분을 제거하는 진일보한 세탁 세제"라며 "냄새 나는 아이들 교복과 남편 옷, 스포츠웨어, 부모님 침구류 등을 세탁할 때 효과적"이라고 했다.

일반용과 드럼용(각 2.7L)이 있으며 가격은 2만1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