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성다이소, 사회적 기업과 아동복 후원 이벤트 진행

(주)아성다이소는 공식계정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아동복을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에 전달한다고 9일 전했다.

(주)아성다이소는 SNS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입을 수 있는 11가지 품목과 여름에 입을 수 있는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아동복 최대 2만벌을 후원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개를 그려 인증샷과 해시태그 '#다이소다누리,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모두 달아주면 참여 가능하다.

인증샷 1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200명 달성 시, 아동복 1만벌을 지원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며 '좋아요' 5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지원, 1000명 달성 시, 1만벌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이며 아동복 기증식은 마리에뜨 본사에서 오는 27일에 진행된다.

마리에뜨는 청소년 한부모와 아이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주는 사회적 기업으로, 주거/교육/일자리 사업을 통해 한부모 가정의 소득 창출 및 사회 진출에 도움을 주는 기업이다.

(주)아성다이소는 지난 해 12월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한부모 가정 후원을 시작으로 올 해 3월 복지시설과 위탁가정에 아동복을 후원하는 등 나눔 확대를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사회공헌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