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투게더앱스, P2P 투자 어플 '투게더펀딩' 선보여

P2P 금융기업 투게더앱스가 3일 모바일 앱 '투게더펀딩-No1.주거용부동산투자플랫폼'(이하 투게더펀딩)을 출시했다.

현재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중순 이후에 이용할 수 있다.

투게더앱스 관계자는 "회원은 지금껏 투게더펀딩 홈페이지와 토스, 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투자를 진행해왔다"라며 "앞으로는 공식 앱이 출시됨에 따라 별도의 제휴 앱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투게더펀딩 상품에 상시 투자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투게더펀딩 이용자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투자 가능한 상품 미 진행중인 이벤트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수있는 직관성의 편리함 속에서 간단한 조건을 설정해 투자를 진행하는 자동투자 서비스와 투자금을 중도회수할수 있게 되었다. 특히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투게더앱스가 부동산담보 분야 1위 P2P 기업이라는 점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에 대한 편리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투게더앱스 투게더펀딩 애플리케이션 어플 출시

투게더앱스는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회원의 상품 접근성이 확대됨에 따라, 일반 투자자의 유입을 지속해서 증가 시켜 나아가겠다고 투게더펀딩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투게더앱스는 이번 투게더펀딩 앱 출시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설치한 회원이 블로그와 SNS, 구글플레이 등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게더앱스는 2015년 설립된 P2P 회사로 안전자산 위주인 부동산을 기초 자산으로 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최근 누적대출액 6000억 원을 돌파하고 P2P 업계 최초로 총 5만 건 이상의 부동산 담보상품을 공급했다.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 금융법) 시행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출시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