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 주간 고생한 직장인의 음식주문에 도움될 정보들

5월이 다가오면서 몸이 나른해지기 쉬운 시기다. 금요일을 맞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배달 정보를 나열해본다.

줄서서 먹어야 했던 쉑쉑, 집에서 시켜먹어보자

SPC그룹은 쉐이크쉑(쉑쉑)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해피오더',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번 달 런칭했다.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해피오더'를 통해 30일까지 쉐이크쉑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배달료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쉑쉑

집에서 안주거리 필요하면 '매콤떡 닭오돌뼈' 30% 할인 놓치지 말자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굽네몰에서는 홈술족 취향을 저격한 안주 간편식 '매콤떡 닭오돌뼈 1+1'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콤떡 닭오돌뼈'는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 만든 양념에 오독오독한 식감이 일품인 닭오돌뼈, 쫄깃한 쌀떡이 맛있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워내 잡내는 제거하고 감칠맛과 불맛을 살렸다는게 굽네몰의 설명이다.

굽네몰 오돌뼈

집근처 파리바게뜨 있다면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최대 28% 혜택 보자

파리바게뜨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저녁 18시부터 22시까지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할인은 1일 1회 적용되며, 1회 최대 5천원을 혜택 받을 수 있다.

할인 받는 방법은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한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하면 최대 20%의 할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머니 적용하기 전에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먼저 적용하면(5~10%) 최대 28%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카카오페이

24일 단 하루 요기요 첫주문이라면 투썸플레이스를 '500원'에 주문해보자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및 디저트 주문 수요 증가에 힘입어 24일 단 하루 요기요 첫 주문 고객이 투썸 제품을 최소 주문 금액인 1만 2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최대 1만 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500원에 구매 가능한 제품은 '떠먹는 아이스박스, 카라멜 마키아또(L)' 세트(1만 2000원) 등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요기요

이번 주말 배달의민족에서 공차 2천원 할인도 있다

공차코리아가 오는 4월 마지막 주말인 25일, 26일 이틀 동안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배민 앱 내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야한다.

공차 배달의민족 배민 공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