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전자 톤 프리, 국내출시 앞두고 체험단 모집

LG전자는 국내 첫 톤 프리 신제품(모델명 HBS-TFN6)의 6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5월 22일부터 29일까지며 체험단 규모는 200명이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 증정한다.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
사진 : LG전자

톤 프리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커널형 방식에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다는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이어폰을 보관·충전해주는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 등도 탑재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2019년 첫 무선 이어폰을 내놓은 데 이어 톤 프리 라인업을 4종으로 대폭 늘려 연내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톤 프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