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사장님 꼭 보셔야”...요기요, 25일 유튜브로 통한 손익관리법 비법 공개

[재경일보=윤근일 기자]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의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가 25일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개념과 방식을 쉽게 알려 드리는 온라인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한다.

교육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요식업 전문가 박진우 외식경영학 박사가 진행하며 손익개념부터 손익계산, 수익계산법까지 알려줄 예정이다.

2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는 우리매장 손익계산법 ▲2부는 우리매장 수익개선법 순서다.

회사 측은 얼마에 팔아 어느 정도 수익을 남겨야 하는지 궁금한 사장님들에게 도움될 것으로 기대했다.

5월 요기요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교육 당일인 25일 오후 1시 30분에 요기요 사장님포털(www.partner.yogiyo.co.kr)을 통해 안내되는 온라인 생중계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대상 손익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요기요클래스’ 개최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들이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고민을 차근차근 해결해 드리기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무료 클래스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손익관리법 클래스를 통해 경기 불황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레스토랑 운영에 대한 매출 및 이익 관리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요기요클래스'는 요기요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온라인 비대면 생중계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