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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출시

[재경일보=김동렬 기자]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받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차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보장, 앞 유리/썬팅 보장, 스마트키 보장 등이 해당된다.

구체적으로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플래그십 K9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되며 빈번하게 발생하는 손상 부위를 선별하여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준중형 2부위 △중형/중대형/대형 3부위 △플래그십 K9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차량 외관 손상 발생 시 'K-스타일 케어+'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를 통해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5월 이후 기아차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레드멤버스(red.kia.com) 및 고객 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KIA VIK'을 통해 보유한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가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