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데일리 립스틱 추천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재경일보=왕미선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속 화보의 추가 컷 을 공개했다.

수지는 해당 화보에서 청순한 입술에 사용한 립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압솔뤼 루즈 쉬어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미지] 랑콤, 수지 잘생쁨 컷부터 몽환적인 눈하트컷까지...뷰티북 추가 화보컷 공개_(2)
사진 제공=랑콤

수지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 등은 전국 랑콤 매장 및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제공되는 각종 증정 제품과 첫 구매 고객 15% 중복 할인 적용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편 수지는 해당 화보에서 동화 속 여주인공처럼 한 없이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폰 소재 드레스 차림에 꿈을 꾸듯 눈을 감은 포즈, 그리고 눈 위에 그려진 사랑스러운 레드 하트 디테일까지, 몽환적인 컨셉의 화보를 수지만의 매력으로 찰떡같이 소화해낸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