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휴가철 7월에 KT멤버십·더벤티의 요기요 할인 이벤트

[재경일보=윤근일 기자] 본격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배달 앱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요기요 할인 혜택이 나왔다.

KT는 배달 전문 업체 요기요와 신규 제휴를 통해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VIP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이 2장(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 멤버십 전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 1장(더블 할인 통합 월 1회, 10만장 한정)을 제공한다.

KT 5G/GIGA 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코로나 이후 고객들의 소비 패턴이 비대면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배달 혜택 강화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찾아가는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사진자료] KT 멤버십 홈캉스족 위한 혜택 강화 3
사진 KT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도 요기요와 함께 7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매주 금요일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벤티 제품을 주문하면 2,000원의 배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하는 더벤티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는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하고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됨에 따라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배달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미지] 더벤티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
사진 더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