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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서만 제조되는 오비맥주 출시 여름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오비맥주가 여름 신제품으로 지난달 19일 내놓은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두 한국에서 직접 이뤄졌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은 양조 기법으로 국내에서만 제조된다.

청포도 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4번째 기획 상품이다. 앞서 '호가든 유자', '호가든 레몬', '호가든 체리' 등 색다른 맛의 맥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제품은 호가든 본연의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쾌한 달콤함을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4.9도) 대비 낮은 3.5도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호가든 고유의 화이트톤에 청포도 색을 더해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호캉스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한정판 호캉스 아이템 컬렉션 '호가든 X 스테레오 바이널즈'를 제작했다.

호가든은 최근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집에서 호가든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을 '호캉스'로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