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말복인 광복절, 몸에 기운 불어넣을 치킨 할인 내용들은

8월 15일은 광복절이자 가장 더운 날인 말복이다. 삼복 더위의 마지막이자 장마철 이후 가장 더운 여름으로 예상되는 이날 치킨 주문이 평소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몸에 기운을 줄 치킨 주문에 있어 배달 애플리케이션들과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마련한 말복 기간 프로모션을 정리해본다.

BBQ 할인 네고왕 배달앱 애플리케이션
BBQ 앱 캡처

BBQ 네고왕 7천원 할인...쿠폰 현장결제도 할인받아 가장 유용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황광희의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네고왕'을 통해 7천원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9월 6일까지 진행 중이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BBQ 어플에서 회원 이어야하며 BBQ 어플을 통해 주문해야 한다.

BBQ는 '딹' 멤버십에 가입한 사람에게 한 ID당 1회씩 7000원 할인을 해준다.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 치킨을 7000원 할인된 1만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쇼콜라볼, 더블치즈볼, 고구마치즈볼,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등 5종의 BBQ 치즈볼 메뉴 중 2알이 랜덤으로 무료 증정된다.

대신 이번 프로모션으로 주문이 크게 늘어나 배달 주문시 배달지연이 될수 있어 포장주문으로 하는 것을 권한다.

특히 배달애플리케이션과 달리 BBQ는 현장 결제시에도 쿠폰 적용이 되니 이점은 기자가 체험해 보았을 때 가장 좋아 현장결제에 익숙한 세대들에게도 유용한 할인 방법이다.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신한카드로 2천원 할인쿠폰 지급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말복을 맞아 14일부터 31일까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주문하기'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주문하기' 홈의 굽네치킨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채널추가하고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2천원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으로 ▲치킨류 ▲피자류 ▲사이드 메뉴 등 굽네치킨에서 판매하는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주문 가능 메뉴는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며 판매 수량에 따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굽네치킨] 프로모션 이미지
굽네치킨 제공

배달 애플리케이션 말복 행사도 참고하자

배달 애플리케이션들도 말복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은 BHC치킨을 배민오더로 주문시 4천원 할인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치킨마루의 모든 메뉴를 매일 2천명에게 3천원 할인을 선보인다.

요기요도 BBQ 전메뉴 5천원 할인을 비롯해 KFC 전메뉴 3천원 할인, 큰맘할매순대국 3천원 할인도 선보인다. 또한 말복은 토요일날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 할인을 참고할수 있다.

선결제로만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정확한 할인 조건 및 할인 메뉴등은 해당 앱 할인 조건 확인이 필요하다.

반려견을 위한 보양식도 있다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이 반려견을 위한 영양 보양식 삼계탕∙북어탕 2종을 최근 출시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닭고기 육수로 자연스러운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저칼로리 고단백으로 출산이나 수술을 마친 반려견을 비롯해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작년 12월 굽네몰은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했다.

SSG닷컴은 '굽네 듀먼 닭가슴살', '더독 수제 삼계탕', '더독 건강 오리백숙', '돌로키친 명작 보양식 장어죽'에 이어 한의사가 만든 '조공 한방 보양 삼계탕전'도 최근 출시했다.

이현정 SSG닷컴 생활팀 반려동물 담당 바이어는 "무더위를 맞아 고객들이 자신의 보양식과 더불어 반려동물 보양식도 구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반려견 보양식물
SSG닷컴 제공

치킨 말고 다른 보양식 먹고싶다면? 편의점과 마트에서 보양식 할인혜택 보기

편의점 CU는 말복(8.14~16) 기간에 맞춰 하림 삼계탕 3종(닭가슴살 삼계탕, 반마리 삼계탕, 즉석 삼계탕), 훈제오리슬라이스, 양념장어구이를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하며, 7월 한 달간 CJ '비비고 닭백숙죽', 오뚜기 '영양닭죽', 동원 '양반영양닭죽', 삼양 '삼계탕면컵' 등 보양식 4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15일 말복을 맞아 행사카드 사용 시 토종닭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씨 없는 수박(7~9kg 미만)도 2천원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