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 '키디키디' 연 패션몰 첫 디즈니 전문관은 어떤 곳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kidikidi)가 패션몰 처음으로 연 디즈니 전문관에서는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취급한다.

지난 3일, 이랜드리테일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신규 상품 컬래버레이션 제작과 같은 협업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키디키디는 업무 협약을 통해 아동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디즈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신규 상품도 개발한다.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은 디즈니, 픽사, 프린세스, 마블 라인으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키즈 의류와 용품, 완구 등을 취급하는 디즈니 라이선 시 업체 20여 개사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키디키디는 단순히 디즈니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기존 입점 브랜드에 디즈니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키디키디는 디즈니의 컨텐츠 강점과 국내 디자이너 아동 브랜드의 팬덤, 이랜드의 36년 아동복 생산 노하우가 만나 시장에 커다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미디어 커머스 기반의 아동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키디키디는, SNS에서 인기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유명 제도권 브랜드까지 밀레니얼 세대 맘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를 시즌별 니즈에 맞게 선별하고 있다.

기존 강점인 자사 아동 패션 브랜드와 더불어 요즘 세대에게 인기 있는 외부 브랜드까지 담은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선보이며 누적 매출 50억을 달성하는 등 온라인 아동 패션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