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추석 시승 이벤트 "추석 고향갈 때 차 빌려드려요"

현대자동차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250대의 귀성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추석맞이 6박 7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베뉴, 코나,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 11개 차종의 차량 250대를 추석 연휴기간인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빌려준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18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종과 지역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당첨자 250명을 선정해 24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석 연휴 동안 현대차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 '추석맞이 6박 7일 렌탈 시승 이벤트' [
현대기아차 제공

◆ 현대자동차 회원 가입 후 인수지와 차량 선택 

기자가 직접 시승 이벤트를 해보니 현대자동차 통합 회원 가입이 필요했다.

통합 회원 가입 이후 차종과 연료 형태, 그리고 차량을 인수받을 장소를 선택한 후 사연을 입력하는 란이 있어 사연을 입력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한국철도(코레일)가 거리 두기 유지를 위해 비대면 예매로 전환하였고 고속버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하에 창가 좌석 우선선택과 차량 내 마스크 착용 및 대화/음식물 섭취 자제를 요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