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생활건강, 코로나19 예방 위한 '위생용품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각종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KIT), 우리가족 지킴이 49호, 우리가족 지킴이 64호 등 총 9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대표 구성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는 인기 마스크 브랜드 에어워셔의 숨편한마스크 7매(1묶음)를 비롯해 세균아꼼짝마 핸드워시(손세정제), 온더바디 피지 새니타이저(손소독제), ABY 손소독티슈, 세균아꼼짝마 항균비누 등으로 기획됐다.

회사 측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해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KIT) D호는 3만9500원이며 우리가족 지킴이 64호 6만4900원, 우리가족 지킴이 49호는 4만9900원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스스로 우리 몸을 지키는 생활 방역이 필요한 시기"라면서 "항균키트 등은 가족과 친지의 건강을 생각하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