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상황 속에서 NH농협은행이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포스트'를 오픈, 고객들에게 △앱 이용 방법 △디지털 여·수신 상품 소개 △이벤트·서비스 소개 등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지난 6월, 온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올원뱅크 포스트를 열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포스트를 알리고자 하고 있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NH농협은행이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포스트'를 오픈, 고객들에게 △앱 이용 방법 △디지털 여·수신 상품 소개 △이벤트·서비스 소개 등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지난 6월, 온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올원뱅크 포스트를 열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포스트를 알리고자 하고 있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