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 개편한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를 개편했다.

NH농협은행은 이와 관련해 21일 전했다.

이번 개편으로 이통3사와 추진한 PASS 간편 가입이 도입 돼 PASS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올원뱅크 회원가입이 가능해져 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송금 서비스 내 한도제한계좌 표기, 여러 건 이체 시 정보 입력 보조기능, 더치페이 서비스의 입금계좌 자동 설정 등 기존 서비스를 보완하고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 화면을 개선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신규 서비스로는 송금 거래 시, 다양한 상황에 맞는 올원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서비스와 친구에게 올원뱅크를 소개하고 리워드를 지급받는 '친구초대' 서비스를 선보였다.

친구초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리워드 소진시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원뱅크 기존 고객은 친구초대하기로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내 추천코드를 입력해서 올원뱅크 신규 가입 및 올원계좌 등록을 마치면 매 5명마다 5000원씩 입금되며 추천 코드를 통해 가입한 신규 고객은 등록 계좌에 2000원이 입금된다.

또한, 10월 22일까지의 순위에 따라 초대왕 100명을 선정해 1등에게 현금 100만원, 2-4등 현금 50만원 등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종찬 올원뱅크센터Cell 리더는 "고객에게 간편함과 재미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 개편과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올원뱅크를 전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