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추석에 온라인상 덕담 제안한 광동제약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광동제약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상 덕담을 제안했다.

광동제약은 추석을 맞아 '펭수와 함께하는 비타500 이벤트'를 제안한다고 29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이동이 제한되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 상에서 추석 인사를 나누고 하루하루 의미를 찾아보는 형식의 언택트 행사 2건을 준비했다.

'추석에는 비타500' 이벤트는 주변 사람들에게 추석 인사와 덕담, 따뜻한 마음을 온라인 상으로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리본, 쪽지, 포스트잍 등으로 인사나 덕담을 적어 '비타500' 제품에 붙인 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시태그는 #추석에는 비타500 #카페인대신비타민C 등을 사용하면 되며 10월 1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펭수의 일주일'이라는 행사는 월(월요병 극복하기), 화(화사한 하루 보내기) 등 요일별로 펭수가 보여주는 예시를 참고해 네티즌 각자에게 비타민C 충전이 필요한 요일을 댓글로 남기는 형식이다. 매일 새로운 의미를 찾으며 건강하고 활기찬 일주일을 보내자는 취지의 행사다. 10월 4일까지 광동제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광동 비타500'을 2001년 선보인 후 '비타500 젤리', '비타500 로열폴리스' 등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 B군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분말 타입의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내놨다.